인터세이브, 광주 신세계 백화점 1층에 '휴먼팩토리' 홍보관 오픈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광주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자사의 소셜네트워크게임 '휴먼팩토리'의 홍보관을 오픈하고 금일(13일)부터 18일까지 약 6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고 밝혔다.

원시 마을의 부흥을 목표로 한 '휴먼팩토리'는 지난달 23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지 하루 만에 무료 게임 순위 10위권 진입, 롤플레잉 카테고리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으며, 출시 이틀이 지난 금일(25일) 무료인기게임 순위 4위, 롤플레잉 카테고리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설치된 홍보관에서는 '휴먼팩토리'를 8레벨까지 진행하면 나팔, 성장의 물약, 애완동물, 보석쿠폰, 가속석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고, 11레벨까지 진행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휴먼팩토리'는 더욱 손쉽고 가볍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큰 특징"이라며 "초반 성원에 크게 감사 드리며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안드로이드 게이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버전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먼팩토리'홈페이지(http://hf.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