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레고 반지의 제왕' 23일 정식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해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반지의 제왕'을 PS3, XBOX360 용으로 오는 23일에 정식 출시 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고 반지의 제왕'은 전세계 수 천 만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레고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피터잭슨 감독의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을 레고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프로도, 레골라스, 간달프 등 영화 속 반지 원정대가 모두 등장해 레고브릭의 한계를 넘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기발한 연출을 물론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귀엽고 코믹하게 재구성했다.

또한, 아카데미 음악상에 빛나는 OST와 실제 배우들이 연기했던 음성을 그대로 사용해 한층 더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작의 팬이라면 이외 다양하게 즐길만한 요소가 가득하다.

게임 '레고 반지의 제왕'에서는 호빗, 마법사, 드워프 등 각 종족의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퍼즐, 대형 몬스터들과 펼치는 긴박감 넘치는 보스전 등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갖춰야 할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득하며, 코믹한 패러디 장면과 대규모 전투신도 제공한다. 여기에 레고시리즈 특유의 깨알 같은 유머와 쾌적한 화면 분할로 즐기는 2인 협동 플레이가 더해져 아이들뿐만 아니라 게임을 어려워하는 여성 게이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영화와 소설에 등장했던 주요 장면들을 레고스타일로 재해석해 새롭게 완성된 '레고 반지의 제왕'은 오는 23일 PS3, XBOX360 용으로 출시되며16일부터 21일까지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풀 컬러 한글 대사집과 '레고 반지의 제왕 자석세트'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고 반지의 제왕'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lot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