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키넥트 댄스 클래스' 연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수도권 지역의 총 9개 지점의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11월 10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에 ‘키넥트 댄스 클래스’를 겨울학기 이벤트 클래스로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최근 국내에 출시된 Xbox360 키넥트용 타이틀 ‘댄스 센트럴3’를 통해 전문 댄스 강사와 함께 춤 동작을 따라 하며 배워 볼 수 있는 강좌이다. 총 50분간 진행되는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댄스 센트럴 사상 최초로 수록된 국내 곡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비롯해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의 ‘Y.M.C.A’,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Boom Boom Pow’와 같은 친숙한 곡의 춤 동작을 배워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가운데 높은 점수를 획득한 2인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11월 10일 안산점을 필두로 11월 17일에는 롯데마트 중계점·구로점, 11월 24일에는 성정점, 영통점, 12월 8일 부평점, 삼산점에서 진행되며, 12월 초에 오픈하는 신규매장인 청라점과 계양점에서는 12월 22일에 열린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임정재 팀장은 “컨트롤러 없이 동작을 인식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키넥트로 '댄스 센트럴 3'의 신기한 재미와 놀라운 운동효과를 경험해보고 싶어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회원들과 일반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 센트럴 3’를 통해 댄스 게임의 재미와 운동효과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주말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을 찾는 부모들에게 ’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유익한 여가활동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키넥트 댄스 클래스’ 참여 신청 접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mart.com)에서 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모든 ‘키넥트 댄스 클래스’ 진행 지점에서 1,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