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세계 최고 프로게이머들, 배틀넷 월드챔피언십 열리는 상해로

최호경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2 선수 32명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10개 팀이 세계 챔피언의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한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Battle.net® World Championship)이 오는 11월17과 18일에 열린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중국 상하이 엑스포-마트(Expo-Mart)에서 열리며, 10,000 명이 넘는 현장 관객이 예상된다. 전 세계의 e스포츠 팬들은 배틀넷(http://kr.battle.net/bwc/ko)의 6개 HD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과 곰TV(http://kr.gomtv.net/)를 통해 한국어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11월 17일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11월 18일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에 생방송이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EO 겸 공동창업자인 마이크 모하임은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은 이미 잊을 수 없는 명 경기들을 선사한 토너먼트의 최고의 결말이 될 것이다"라며, "스타크래프트2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 최강의 선수들이 더 높은 순위를 위해 보여주는 전투는 가슴 설레이는 마음으로 지켜볼 것이며, 어떤 선수/팀이 최종 챔피언이 될 지 굉장히 기대된다"고 말했다.

NetEase의 CEO인 윌리엄 딩(William Ding)은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를 중국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우리는 이 대회가 전 세계 e스포츠와 게이머들에게도 역사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우리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지기를 고대하며, 중국 플레이어들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이 함께 게임에 대한 열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스타크래프트2 선수들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대회에 관련된 최신 뉴스와 보도는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 공식 웹 사이트(http://kr.battle.net/bwc/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wc

: 블리자드 E스포츠 스타크래프트2자유의날개 배틀넷월드챔피언십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