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새로운 PVP모드 '도전장'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새로운 이용자간 대전 모드(Player vs Player, 이하 PVP) '도전장'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서버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하여 승부를 겨룰 수 있는 PVP 시스템 '도전장'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게이머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그동안 프로야구 매니저는 '친선 경기'와 '대회 모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끼리 대전할 수 있었으나, 다른 서버에 있는 이용자와 1대1 승부를 겨루기엔 어려움이 있었다.

도전장은 '일반 도전장'과 '특별 도전장'으로 나눠진다. '일반 도전장'은 별도의 보상과 수수료(게임머니)없이 상대편과 실력을 겨루는 모드이며, '특별 도전장'은 대전 진행에 있어 수수료가 차감되나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또한, 이용자는 메신저 친구와 길드(이사회)에 소속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랭킹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이 랭킹은 한 시즌 동안 ‘특별 도전장’의 전적을 계산해 순위가 정해진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도전장'을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특별 도전장'을 10번 받거나 보낸 이용자에게 '마스터 All-S 3단계'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별 도전장'을 사용해 승리한 이용자에게도 '스페셜 플러스 3단계'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야매
프야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