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김기열 앞세운 룬오브매직 '절망의 대륙'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아이엠비씨(대표 손관승)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룬오브매직의 대규모 업데이트 챕터4 '절망의 대륙'을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룬오브매직은 다양한 아이템 제작과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전세계 600만 가입자를 돌파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지난 11월 8일 실시된 룬오브매직의 업데이트 챕터4 '절망의 대륙'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62레벨에서 67레벨로 상향됐으며, 부직업의 증가, 신규 필드 5종, 62~67레벨 사냥 필드 2종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했다.

아이엠비씨는 룬오브매직의 챕터4 절망의 대륙 업데이트를 기념해 1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 '명품 머니 클립',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캐릭터 육성 지원' 및 '게임팁 기부천사' 이벤트를 통해 신규회원에게 필드 경험치 200% 상향 조정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유료 콘텐츠를 결제한 게이머에게 아이엠비씨 문화캐시 50만원, 10만원, 5만원,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아이엠비씨는 룬오브매직 홈페이지에서 홍보모델 김기열의 홍보 동영상과 인기 연예인들의 축하 멘트, 인기 웹툰 '자유부인'의 작가 데니코가 전하는 게임 에피소드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아이엠비씨의 한 관계자는 "김기열의 편안한 이미지와 재치있게 인기를 호소하는 캐릭터가 룬즈오브매직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돼 모델로 발탁했다"며 "챕터4 절망의 대륙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의 신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룬오브매직 홈페이지(http://runes1.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