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3용 잠입액션 '히트맨 앱솔루션' 20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액션게임 '히트맨 앱솔루션'을 오는 11월 20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히트맨 앱솔루션’은 시리즈 특유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인 그래픽, 독창적인 게임 디자인과 함께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클래식한 게임 플레이 요소들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플롯에 맞게 개인적인 복수를 진행하는 스토리 이외에도 타깃을 지정하고 보수를 받는 계약(Contract) 모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여타 암살 게임보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군중 속에 숨거나 변장을 할 수 있으며, 총, 나이프 등 기본적인 무기 이외에도 주변에서 획득 가능한 소화기, 가위 등 다양한 무기를 이용할 수 있다.

'히트맨 앱솔루션'의 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초회판 구매자에게는 4가지 다운로드 콘텐츠와 독립된 형태로 실행할 수 있는 서브 게임으로 획득한 보상을 본편에서 사용 가능한 ‘스나이퍼 챌린지 코드(SNIPER CHALLENGE CODE)’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