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대결,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로얄' 20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액션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로얄'(이하 올스타 배틀로얄)을 자막 한글화해 오는 11월 20일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올스타 배틀로얄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인 언차티드의 드레이크, 갓오브워의 크레토스, 슬라이 시리즈의 슬라이 쿠퍼, 리틀 빅 플래닛의 리빅보이 등이 등장해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또한 이 작품에서는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의 단테, 바이오쇼크의 빅 대디, 메탈 기어 솔리드의 라이덴 등도 등장한다.

이 작품에서는 각각의 캐릭터가 보유한 고유 기술과 파괴적인 필살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게 되며, 특정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배경이 전장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S비타와의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통해 양 플랫폼을 넘나들며 최대 4인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지원되는 데 싱글 플레이에서는 세계관이 합쳐진 미스터리를 풀어낼 수 있는 진정한 배틀 로얄의 아케이드 모드, 게임의 최종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전투 모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멀티 플레이에서는 시간 제한 매치, 특정 킬 수를 기록해야 하는 매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PS3용 올스타 배틀로얄을 구매한 이들은 PS비타용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로얄의 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초회판에는 독점 대체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