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유비트 소서' 국내 정식 출시한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코나미의 리듬 액션 게임기 '유비트 소서'를 지난 16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유비트 소서'는 16개의 패널을 터치로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전세계 게이머들과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리듬액션 게임기다.

이번 작품은 플레이 결과에 따라 요리 재료를 획득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면 요리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새로운 곡을 선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비스트로 소서', '풀 콤보 챌린지' 등의 신규 시스템을 통해 해금곡을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입수 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파티스페이션' 시스템을 통해 더욱 빠르게 추가곡 업데이트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유비트 소서'를 정식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비트 소서'를 기다려 주신 게이머들 덕분에 무사히 국내 정식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비트 소서' 홈페이지(http://jubeat.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