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을 집에서 즐긴다? '댄스 센트럴3' 추가 콘텐츠 공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 키넥트의 리듬액션 게임 '댄스 센트럴3'에 강남스타일 음원이 포함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3종을 금일(2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6일 출시된 '댄스 센트럴3'는 동작인식 장치 '키넥트'를 이용한 리듬 액션 게임으로, 한국의 인기 걸그룹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가 포함돼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추가 콘텐트에는 싸이의 히트곡 '강남스타일' 뿐만 아니라, 인기 팝 가수 어셔의 안무가 아코몬 존스가 직접 연출을 맡은 '유포리아', '트위스티드'도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유포리아'와 '트위스티드'는 금일부터, 강남스타일은 오는 11월 27일부터 Xbox LIVE 마켓플레이스와 '댄스 센트럴3' 뮤직스토어에서 24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유포리아'와 '트위스티드'를 함께 구매할 경우, '어셔 팩' 할인혜택이 적용돼 4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DLC를 통해 전세계의 게이머들에게 한국의 음악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