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전략 웹게임 '삼국혼' 테스트 시작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삼국지르 소재로 만든 전략 웹게임 '삼국혼'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삼국혼 온라인은 중국의 에버샤프(Ever Sharp)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삼국지의 유명 장수의 혼령을 불러오면 자신의 능력을 한층 더 강화시켜주는 혼령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게임하마 회원이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동양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에서 삼국혼의 게임 안정성과 시스템 점검,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다양한 반응을 확인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에 참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지 번영도의 순위에 따라 금화가 차등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5000금화와 각종 자원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공개 서비스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100명에게 지급한다. 특별 아이템은 황금 성루 아이템으로 영지의 외관을 황금으로 변신시킬 수 있어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gamehama.com/pub/event/201211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혼
삼국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