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YNK게임즈(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YNK코리아(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최고 레벨 상향, 무기 및 스킬 추가 등을 내용으로 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금일 진행된 업데이트는 2012년 '로한'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3단계 중 마지막 3단계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110에서 115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맞게 신규 생산 무기와 111레벨대의 히어로 스킬, 각 종족별 스킬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12월12일 점검 전까지 각 서버 기준으로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홀리라이온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11~113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각 봉인된 황금달걀, 200%성장의 주문서, 럭키강화연마제 등이 레벨 달성 축하 아이템으로 지급된다.

또한 PC방에서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경험치 상승 혜택이 200% 이상으로 대폭 확대되는 동시에 PC방 마일리지 또한 기존보다 2배 이상 강화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 성장 패키지의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 게이머들의 레벨업을 전폭 지지할 예정이다.

YNK코리아의 박정현 본부장은 "올해 예정했던 마지막 콘텐츠 업데이트인 레벨 제한 해제와 각종 무기 및 스킬 등의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이번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게이머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홈페이지 (http://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