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자회사 YNK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금일부터 적용되는 로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110에서 115레벨로 상향됐으며, 신규 생산 무기와 각 종족 별 스킬 변경, 111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히어로 스킬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YNK Korea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 서버를 통틀어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영구 사용 아이템 '홀리라이온'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111레벨, 112레벨, 113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각 봉인된 '황금달걀', '200% 성장의 주문서', '럭키 강화연마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PC방에서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PC방 마일리지가 기존 보다 두 배 이상 높게 적용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YNK Korea의 박정현 본부장은 "올해 예정했던 마지막 콘텐츠 업데이트인 레벨제한 해제와 각종 무기 및 스킬 등의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기쁘다"며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게이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드릴 것"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