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훈훈한 혜택 듬뿍 담은 '미파 월동준비'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에 '미파 월동 준비'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넷마블은 미니파이터에서 지난 8월 '새학기 맞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 '가을맞이 대잔치', 10월 '생축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즌 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파 월동 준비' 역시 시즌 이벤트의 일환으로 겨울 시즌을 맞이해 실시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시간 동안 플레이 했을 경우 출석표를 획득하고 출석 횟수에 따라 1만 미파와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지급되는 '파이터라면 출첵', 던전 및 대전모드를 플레이 했을 경우 얻을 수 있는 털뭉치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받을 수 있는 '라온의 겨울나기' 가 진행된다.

더불어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카드조합, 사냥, 레벌 업 등과 관련된 각종 효과와 보상이 증정되는 '겨울의 축복'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유료 아이템 1종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혜택과 보상의 기쁨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추운 겨울, 미니파이터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