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하는 전투를 즐겨라! 안도라사가, '기사단전'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안도라사가에 금일(21일) '기사단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기사단전' 업데이트는 기사단 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총 1시간 동안 진행되는 '기사단전'에는 2등급 이상의 기사단을 대상으로 최대 1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전투가 종료된 후 각자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이번 '기사단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영주 캐릭터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이 증정되며, 서버 별 랭킹 1위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힐링 지원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더불어 '뉴 아이패드' 16GB Wifi,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 '캐릭터 생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 뉴미디어의 성화경 사업팀장은 "기사단원 간의 교류와 함께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기사단전'을 준비했다"며 "'기사단전'에 참여한 게이머는 자신의 공여도에 따라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도라사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