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빛(光)나는 8주년 파티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향)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두 번째 8주년 기념파티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12월 1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세력전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는 '8주년 황금알'을 이용해 '황금 룰렛'을 돌리면 '외식 상품권', '테마파크 연간 회원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빛(光)나는 황금 룰렛'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게임의 다양한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아이템 추가 획득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 동안 게임운영자가 제공하는 경험치, 기연 추가 획득 및 각종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빛나는 축제의 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의 게이머 중 가장 기억나는 게이머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혜택, 장비 강화 세트, 버프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이 10커플 총 20명에게 지급되는 '빛나는 나친소'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의 조중철 팀장은 "지난 달 실시한 첫 번째 8주년 기념 이벤트에 보내 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2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받아가시고, 향후 선보일 신규 콘텐츠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