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온라인, GM과 함께하는 용이벤트 실시

마상소프트는 자사의 SF 비행슈팅 온라인게임 '에이스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GM과 함께하는 용이벤트를 3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M이 일반필드에 몬스터를 소환해 진행하는 헌팅 이벤트로 평소라면 인스턴트 던전의 가장 깊숙한 곳에서만 출몰해 소수 고 레벨 파티 게이머들만이 접할 수 있었던 '로드 크레아시아'라는 최종보스 몬스터를 중, 저레벨 게이머들도 제한 없이 함께 어울려 헌팅에 참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에 소환되는 용은 ANI, BCU 각 세력 수호자의 역할을 담당해 서로 같은 세력에 해당하는 용은 아군이 되고, 다른 세력에 해당하는 용만 적군이 돼 헌팅의 대상이 된다.

이번 용이벤트는 GM에 의해 23일, 26일, 28일의 총 3회에 걸쳐 오후 7시에 실시되며, 23일에는 양대 세력의 앞마당에 해당하는 저 레벨 필드에 각각 한 개체씩, 26일에는 PvP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중 레벨 필드에 두 개체가 소환된다.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상대편 세력의 기지 바로 앞에 한 개체씩 소환돼 용을 헌팅하는 한편, 상대세력과의 치열한 전투를 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평소에는 구하기 힘들었던 각종 무기, 인챈트 아이템, 코스튬 등 각종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최동욱 PD는 "이번 용이벤트는 인스턴트 던전 미경험 게이머에 대한 간접체험의 기회와 중, 저레벨 게이머들의 육성 지원, 그리고 세력별 PVP 활성화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기획됐다"며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획득은 물론이고, 용과 게이머들이 어우러져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장관을 구경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게이머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온라인' 홈페이지(http://ao.masang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