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레고 반지의 제왕' 금일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해 반지 원정대의 긴 여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반지의 제왕'을 PS3, XBOX360 용으로 금일 출시했다.

금일 출시된 '레고 반지의 제왕'은 전세계 수 천 만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레고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피터잭슨 감독의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을 레고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프로도, 레골라스, 간달프 등 영화 속 반지 원정대가 모두 등장해 레고브릭의 한계를 넘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기발한 연출을 물론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귀엽고 코믹하게 재구성했다.

또한, 아카데미 음악상에 빛나는 OST와 실제 배우들이 연기했던 음성을 그대로 사용해 한층 더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작의 팬이라면 이외 다양하게 즐길만한 요소가 가득하다.

동화와 같은 깔끔한 그래픽과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레고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레고 반지의 제왕'의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고 반지의 제왕'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lot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