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삼국지 전략 웹게임 '패왕삼국지' 공개 서비스 27일부터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블루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 스토리의 전략 웹게임 '패왕삼국지'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패왕삼국지'의 공개 서비스는 지난 10월 말에 실시된 2차 비공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시스템의 안정화와 게임 버그 수정 등 여러 부분을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며, 30일 부터는 본격적인 상용 서비스가 실시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픽토소프트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픽토소프트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연계된 '픽토가 쏜다' 이벤트, 3명의 최고 장수를 뽑는 '일기당천 최강 장수'이벤트, '대륙 최고의 동맹' 이벤트 등 다양하고 특별한 행사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픽토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위해 계속 작업하고 있다. 공개 서비스와 또 바로 연이어 진행되는 상용화 때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면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왕삼국지' 홈페이지(http://pw3.pictopl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