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1주년 기념 페스티벌 실시

최호경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넥슨(대표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 중인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의 오픈베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온라인에는 알리아의 아이돌과 퍼레이드 퀸, 장난감 병정이 추가됐다.

향후 퀘스트 시스템과 신규 영웅 가토가챠, 로로키둘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우선 27일에는 일일 퀘스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다. 또한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GP등의 금화를 이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 제작 시스템’이 향후에 추가될 예정이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11일까지 2주간 영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접속 1시간마다 쿠폰을 받게 되며, 누구나 접속하여 1주년 기념 아이콘과 매일 1주년 감사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의 그래픽카드는 물론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CP가 선물로 마련되어 있으며, 1주년 의상카드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는 이번 페스티벌의 주인공인 영웅들이 함께 모여 축제를 즐기는 장면이 담겨있다. 수많은 퍼레이드 퀸이 스네어 드럼을 연주하며 군무를 선보여 장관을 이루며, 깜찍한 장난감 병정들의 모습과 알리아의 아이돌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

: 온라인게임 세시소프트 카오스온라인 넥슨 네오액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