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귀혼'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26일까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하면 얻을 수 있는 7주년 기념 주화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7주년 동화는 공격력이 상승하는 7주년 장식무기로 교환할 수 있으며, 힘, 활력, 근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165레벨의 아이템, 문화상품권, 귀혼 코믹북 전집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또, 동화 100개와 교환할 수 있는 은화를 사용하면 공격 효과가 상승하는 7주년 장풍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수시로 등장하는 별 모양의 몬스터를 퇴치한 뒤 귀혼7주년 축하 문구를 완성하거나, 매일 청음관 지역에서 진행되는 짝짓기 이벤트, 경주 맵에 입장하여 제한 시간 내에 경주를 즐기는 7주년 경주 퀘스트를 완료하면 7주년 금화를 제공한다.

획득한 금화는 힘, 활력, 근력, 지력, 공격, 방어력, 체력 상승 아이템들로 구성된 4등급보옥함, 신비백/녹/청 주머니, 대천사주머니 등의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귀혼 개발총괄 이창석 실장은 "귀혼이 장수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난 7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오는 12월 중 아사신에 이은 새로운 직업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귀혼
귀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