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엔커머스 '청산별곡' 금부적 이벤트 실시

에프엔커머스는 자사의 게임포털 PlayG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청산별곡'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금부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 정기점검이 끝나면 자동으로 시작되며, 플레이 도중 특정 조건 달성 시 '행운의 기운이 깃듯 빛나는 금부적'을 얻게 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금부적을 더블 클릭하면 1~3점의 랜덤 점수가 누적 합산되고 이벤트 종료와 함께 서버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10인에게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서버별 1~5위에게는 속성내단, 별보석 난광초련, 사문련 등이 담긴 막강선물세트와 추가 아이템이 주어지며, 5~10위는 정제된 홍옥주를 비롯한 총 8개 아이템이 담긴 '신비의 선물상자'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에프앤커머스의 김동기 본부장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항상 재미있는 플레이 환경을 고민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해왔다"며 "'금부적'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이를 시작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신선하고 획기적인 이벤트를 추가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산별곡' 홈페이지(http://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산별곡
청산별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