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팟 코리아, 스마트폰게임 라인업 4종 공개

지난 6월 한국 스마트폰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게임팟코리아가 2013년 상반기까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게임팟 코리아는 '팡야'와 '라테일', '페이퍼맨'의 일본서비스를 진행 중인 게임팟의 개발스튜디오로, 한국의 우수한 개발력을 이용해 기존 온라인 게임의 개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은 오는 12월 '다음-모바게(Daum-Mobage)'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카드배틀 RPG '드래곤 길드'를 포함해 총 4개이며, 2013년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팟 코리아의 박종남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프로젝트들 이외에도 아직 공개할 수 없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가로 진행중이다"라며 "다양한 라인업과 참신한 재미로 게이머 여러분을 찾아뵙겠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마트폰게임 4종은 다음과 같다.

- 드래곤 길드
'드래곤길드'는 검과 마법과 연금술이 혼재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카드배틀 RPG로, 길드에서 육성한 드래곤을 타고 싸우는 대규모 길드전이 특징.
특히 길드원들과 함께 강적을 사냥하는 레이드 전투와 길드원끼리의 스킬 연계를 통해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GvG(길드 대 길드) 등 게이머간 커뮤니티와 동기성을 높여 기존 스마트폰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함.

- 동화 스피릿
일본 모바게에서 시리즈 누적 100만명을 기록한 소셜RPG게임으로 동화 속 세계를 누비며 각 동화의 주인공들이 걸린 저주를 풀어가며 저주에서 풀린 동화 주인공들을 소환해 탐험하는 RPG 게임.
2013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

- 프로젝트 판타지 (가제)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퍼즐 배틀 RPG로 퍼즐과 캐릭터 육성, 판타지, RPG를 통해 게이머간 배틀뿐 아니라 길드전을 통해 팀을 육성하고 키우게 된다.
2013년 상반기 서비스 목표로 개발 진행 중.

- 로봇 공작소 (가제)
로봇제작 공장을 운영하며 여러가지 재료와 연료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로봇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미션등이 주요 재미 포인트.
2013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