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레트로 게임 장터 개최.. '추억의 게이머들 다 모이세요'

패미콤, 네오지오, 세가세턴, 드림캐스트, 슈퍼패미콤 등 고전 레트로 게임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장터인 ‘레트로 장터’가 3회를 맞이한다.

레트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모여 비영리로 진행하는 이번 '제 3회 레트로 게임 장터'는 20~40대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다양한 게임물품이 가득할 전망이다. 패미콤부터 아타리, 새턴, 플레이스테이션 등 수많은 레트로 게임물품을 누구나 사고 팔 수 있는 행사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판매 신청을 해 2천여점 가량의 물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2월1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신도림역 2번 출구 쪽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또 알뜰시장 뿐만 아니라 2시간 별로 레트로 게임 대회, 게임 퀴즈, 경매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판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될 계획이다.

입장은 무료다. 행사에 구경오거나 레트로 게임을 구입하고 싶은 참가자는 친구, 연인, 가족 등 제한 없이 누구나 함께 구경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