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웹게임 '판타지로망스', 오픈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세시소프트는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판타지로망스'의 공개 서비스를 개시하고 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판타지로망스'의 공개 서비스에서는 최대 레벨이 40까지 개방되며, 5개의 맵에서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략 전투와 더불어 쉽게 접근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으며, 1천 여종의 몬스터와 사냥과 전투를 지원하는 '서번트'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 다양한 인생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친구를 따라 함께 '판타지로망스'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 1천 리프와 함께 펫 아이템이 증정되며, 튜토리얼만 진행해도 갤럭시 노트2나 아이패드 미니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레벨인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영화예매권 2매가 지급되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부엉이 '토리'와 출석 체크를 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리프와 다양한 서번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판타지로망스'를 즐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로망스' 홈페이지(http://www.fantasyromanc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