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클랜원 랭킹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주간 단위로 클랜 내 상위 랭커를 가리는 '클랜원 랭킹'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롭게 도입된 주간 단위의 랭킹 시스템을 통해 클랜전에서 한 게임 당 가장 많은 경험치를 쌓은 클랜의 에이스를 선정하는 방식이며, 매주 1위에서 3위를 기록한 게이머에게 채팅 시 문구 앞에 메달 아이콘이 표시되는 새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클랜전에서 자신이 획득한 경험치 수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클랜원 랭킹'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12월16일까지 주간 단위로 클랜원 랭킹 초기화 시점에 상위 1위에서 5위를 기록한 게이머에게는 보상으로 경험치 보급상자 및 보조 무기 등의 아이템이 주차별로 제공된다.

게임하이 김명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22일 추가된 클랜 홍보 시스템과 더불어 클랜전을 한층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준비한 업데이트"라며 "클랜원 랭킹 업데이트를 통해 클랜 최고의 에이스를 가리는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