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 오픈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를 통해 게이머들은 12월부터 차례로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4종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과 업데이트의 첫 순서를 장식할 '잡기 능력자' 캐릭터, '가면의 아이작'의 이미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13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아이작은 발달한 상체를 이용해 파워풀한 '잡기' 능력을 발휘하는 그래플러 캐릭터로, '사이퍼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슬링 기술 특화 캐릭터다.

한편 네오플은 12월부터 2월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4종을 비롯해 신규 모드 '섬멸전' 및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네오플의 노정환 실장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에는 '사이퍼즈' 특유의 액션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신규 게이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3개월간 순차적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