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브리스티아 3차 업데이트 및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브리스티아 3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2012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금주 정기 점검을 통해 정식으로 도입된 브리스티아 3차 업데이트 '전쟁의 상흔'은 브리스티아 대륙을 통치하는 젊은 총독 '케스 키엘체'를 배신한 '리슐리외 공(公)'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긴박하게 돌아가는 상황을 주요 시점으로 다루고 있으며, 스토리의 주요 인물인 '베르넬리'와 '레이븐'이 총독부 주변을 수색하지만 의문의 '블러드 네이비' 사관이 앞을 가로막으면서 발생하는 시나리오도 게이머들이 헤쳐나가야 할 과제로서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공략해나갈 새로운 모험의 장인 '레지스탕스의 은신처'와 '시민 구출 미션'이 추가됐으며, 지난 겨울 진행된 바 있는 '나는 디자이너다 시즌 2'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던 훈남 캐릭터 'J.D'를 새로운 동료로서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오는 2013년 1월24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에서는 플레이 타임 10분마다 '1포인트'를 획득한 다음 '일체형 PC세트' '히말라야 패딩' '27인치 LED 모니터' '소울 브링거 북' '해적 아델리나 카드' 등에 도전할 수 있으며,'익스퍼트 G 경험치 카드' 등의 아이템도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