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데빌건담 대전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데빌건담 대전 이벤트' 2회차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데빌건담 대전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아군의 기체를 보호하고 적인 데빌건담을 공격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스타일의 이벤트로, 게임 플레이 시 무작위를 얻게 되는 쿠폰을 이용해 진행한다.

이 쿠폰은 1장, 3장, 7장 등 특정 수치까지 모으게 되면 각각 공격, 수리, 필살기 등을 나눠 쓸 수 있어 이에 따라 데빌건담이 데미지를 입으며, 최종 승리할 경우 모든 게이머에게 EXP팩(FULL)_1000 10개가 지급되고 참여한 횟수에 따라 데빌건담 마이룸 스킨과 최대 10,000포인트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일까지 2회차가 준비돼 있으며, 3회차와 4회차는 각각 12월6일부터 12월10일, 12월13일부터 12월17일 진행된다.

한편 앞서 진행됐던 데빌건담 대전 1회차는 높은 참여율로 예상보다 빨리 데빌건담이 격파되는 기록이 세워지기도 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연말을 겨냥해 인기 S랭크 커스텀3 패키지 10여종의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