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라테일이 책임진다, 주말 오색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MMORPG 라테일에서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출석 및 주말 오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1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오색 주말 이벤트에서는 매주 주말에 다양한 색깔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마다 색다른 보상을 제공하여 매주 주말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첫 주말 오색이벤트 YELLOW(노랑)에서는 캐시 추가충전의 혜택과 경험치의 비약 200%를 제공하며, 두 번째 주말 오색이벤트 BLUE(파랑)에서는 라테일의 히어로즈 업데이트를 널리 알리는 게이머에게 드라콩 분양권, 전문가 헤어스타일 쿠폰 등을 지급한다.

세 번째 주말 이벤트 GREEN(초록)에서는 검색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한 게이머에게 장인의 손길 습득서를 제공하며, 네 번째 주말 이벤트 RED(빨강)에서는 경험치의 혜택을, 마지막 주말 이벤트 PURPLE(보라)에서는 한 해를 훈훈하게 마무리 하는 의미로 경험치의 비약을 제공하며, 특히 아기코끼리, 펭귄, 털보송이 의상세트를 게임머니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12일 대규모 ‘히어로즈’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는 라테일은 4차 직업 ‘히어로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사전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1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하여도 참여되며, 출석 보상 아이템으로 경험치의 비약, 눈너구리 온천티켓, 폭풍 포션, 장인의 손길 습득서, 오즈캐시를 지급하며 특히 출석을 모두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히어로즈 각 직업별 타이틀 습득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라테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