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겨울방학에 더욱 강력해진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이번 겨울 실시될 업데이트 계획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금일(4일) 공개했다.

12월 6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크게 네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겨울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월드와 캐릭터, 모드 등 게임 내 새로운 재미요소들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6일 ‘언리미티드’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게이머들도 최고급 장비 아이템들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되고, 아이템 획득률이 최대 10배까지 상향되는 등 파격적인 아이템 개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에반', '루미너스' 등 한시적으로 생성 가능했던 직업들을 포함,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게 된다.

이후 20일에는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가, 1월 3일에는 ‘제논’이 도입될 예정이며, 이어 1월 17일에는 신규 콘텐츠 ‘몬스터 라이프’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게이머분들께서 보내준 큰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올 겨울 업데이트에 개발팀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번에 공개된 네 번의 업데이트 외에도 깜짝 놀랄만한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