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4.0 제작 발표회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4일) 본사에서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제작 발표회를 열고 아이온 4.0의 신규 업데이트 일정과 주요 콘텐츠 및 아이유와의 콜라보레이션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0일 공개될 예정인 아이온 4.0 '붉은 카탈람'을 통해 아이온의 최고 레벨이 65레벨로 확장되고 새로운 전투지역 '카탈람'이 추가된다. 또한 4년만의 신규 클래스 '음유성', '사격성'이 추가되며 12개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4.0 버전과 함께 아이온의 무료체험 기회 역시 45레벨까지로 확대된다.

금일 제작발표회에는 인기가수 아이유가 직접 참석하여 자신을 테마로 하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아이유는 단순한 게임 홍보 모델을 뛰어넘어 게임 속 스토리를 지닌 등장 인물로 출연, 아이온의 새로운 테마곡과 춤(소셜액션), 아이유 인스턴트 던전 등 아이온과 아이유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온 게이머와 게임 속 라이브 파티를 통해 곧 만나게 될 것을 깜짝 예고하기도 했다.
아이온 개발 총괄 백승욱 실장은 “한국 MMORPG의 분기점이 되었던 아이온이 또 다시 새로운 분기점을 만들고자 한다”며 “4.0 버전은 아이온만의 장점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4.0을 시작으로 더욱 강력해진 콘텐츠와 새로운 변화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이온 사업 총괄 이성구 실장은 “4년 동안 아이온에게 보여준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4.0 버전을 통해 아이온이 다시 국민MMORPG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