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 팬들의 축제 '연예인 캔디팡 대첩' 스타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제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목)까지 계속되는 연예인 '캔디팡 대첩'은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대회가 알려지면서 인기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 김재우, 양세찬, 아이돌 그룹 달샤벳의 지율, 우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참가 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연예인은 대회 기간 중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adecandypang)의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페이지를 ‘좋아요(like)’ 하고 점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태그 달기 또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글로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http://twitter.com/candypangkakao)에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대첩’ 또는 ‘@candypangkakao’에 멘션을 보내거나, 미투데이 역시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 대첩’을 언급하는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팬들은 대회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wemade.com/event/20121130/starContest.asp)에서 선수로 나선 연예인 중 한 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캔디팡 점수 사진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10점씩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인 각종 기프티콘의 주인이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참가하는 연예인 전원에게 금화 1만개를 제공하고, 28일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1위 수상자에게 1,000만원의 상금 및 팬들과 나눌 수 있는 캔디팡 하트 쿠폰 1만장을 선물한다.

캔디팡은 ‘카카오 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캔디팡의 주제가 '캔디송'이 아동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의 동요세상 내 창작동요(study.jr.naver.com/dongyo/view.nhn?dongyoNo=763)에 출시 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캔디송’의 흥겨운 리듬을 듣고 즐길 수 있게 됐다.

캔디팡 연예인
캔디팡 연예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