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20일 사전 공개 앞두고 카운트다운 스타트

에다전설의 사전 공개서비스가 약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와이디 온라인은 에다전설의 공개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이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의 사전 공개서비스에 대한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6일 에다전설의 랜딩 페이지(http://event.ncucu.com/edda/)를 오픈하고 사전 공개서비스 시점에 대한 카운트다운(D-14)에 돌입했다. 새롭게 오픈한 에다전설의 페이지에서는 강렬한 PVP 액션, 인스턴트 던전, 레이드 보스, 무제한 전투, 다양한 탈 것과 펫 등에 대한 게임 정보와 공식 SNS 페이지, 까페 등을 소개 중이다

또한, 6일부터 20일까지 에다전설이 서비스될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꾸꾸'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꾸꾸와 에다전설 운영자가 직접 운영하는 까페에 가입해 운영자에게 쪽지를 보내면 게임 내에서 유용한 ‘뱀파이어 세트’, ‘용맹한 에다쿠스 세트’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에다전설은 태국, 대만 등의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온라인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부한 컨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 및 사전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랜딩페이지(http://event.ncucu.com/ed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다전설
에다전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