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에 '데저트드래곤 네스트'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2013년 1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의 타이틀 ‘에피소드2. 사막의 폭풍. 파트3. 열사의 분노’를 통해 신규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와 해당 지역의 보스 몬스터 ‘데저트드래곤’을 함께 선보였다. 사막의 모래 폭풍처럼 유저들을 집어 삼킬만한 강력한 힘을 선보이는 ‘데저트드래곤’을 통해 최고 난이도의 던전이 추가됐다.

액토즈 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드래곤 패스트 어택 대회’를 진행한다. ‘데저드드래곤 네스트’ 클리어 타임 경쟁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단시간 내 클리어 한 1위~5위 팀에게는 10만 페탈 및 판도라 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데저트드래곤을 최초 클리어한 1팀에게는 보상으로 특별한 칭호와 데저트드래곤 날개 코스튬을 증정하며, 데저트드래곤 1라운드를 클리어 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여신의 숨결과 판도라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클리어를 하지 못하더라도 참가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하여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련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