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가속도' 슈가팡, 출시 7일 만에 다운로드 100만 돌파

캔디팡에 이어 위메이드의 슈가팡이 빠른 속도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국민게임 '캔디팡'의 후속작 '슈가팡'이 출시 7일 만에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슈가팡은 출시 일주일 만에(4일 기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마켓 상에서 유사한 플레이 방식을 지닌 타사의 경쟁작들과 순위 격차를 벌리며 퍼즐 게임 장르 1위, 인기무료 앱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출시 3일 만에 다운로드 200만 건, 출시 7일 만에 하루 매출 2억 원 달성이라는 캔디팡 신기록에 이어 슈가팡이 출시 일주일만에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면서 흥행 가속을 붙이고 있다.

슈가팡은 위메이드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퍼즐게임으로, 정확한 타이밍으로 화면을 터치해 퍼즐을 높이 쌓아 올릴수록 고득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위메이드는 캔디팡을 최고 매출 상위권에 올려 놓은 데 이어, 슈가팡을 단숨에 인기 차트 2위에 진입시키는 등 퍼즐 게임의 흥행메이커로 주목 받고 있다.

게임 이용자들은 '재미와 함께 집중력도 올려주는 1석 2조 게임' '성격 급한 사람들의 수련용 게임이다' '아슬아슬하게 슈가를 쌓아가는 재미와 승부욕을 자극하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게임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슈가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가팡
슈가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