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캔디팡-슈가팡 다음은 뿌잉뿌잉 사천성, 위메이드 11일 출시

최호경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캔디팡, 슈가팡에 이어 신작 퍼블게임 뿌잉뿌잉 사천성을 출시한다.

위메이드는 자사의 세 번째 미니 퍼즐게임 뿌잉뿌잉 사천성을 오는 11일(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게임은 미니 퍼즐게임 류들이 지닌 게임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드게임 대표적인 장르로 블록의 짝을 맞춰 없애나가는 ‘사천성’이 결합돼, 익숙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재미로 무장하고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손끝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남녀노소를 불문한 이용자들의 손끝을 고정시킬 십이지신을 표현한 깜찍 발랄한 동물퍼즐의 캐릭터성,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익숙한 게임룰을 통한 손쉬운 조작을 바탕으로, 자유도를 높이고, 폭넓은 이용자 층이 자기 입맛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한 강력한 커뮤니티의 접목, 플레이 화면을 통해 친구들과 엎치락 뒷치락 순위 경쟁을 더해, 고민하는 게임에서 벗어나 직관적이고 속도감과 긴장감 넘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회사측은 사천성의 런칭을 위해 게임을 다운받고 4레벨에 도달하는 4천명의 이용자들에게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뿌잉뿌잉

: 위메이드 스마트폰게임 퍼즐게임 뿌잉뿌잉사천성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