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스타2'를 만나다! '스타2: 군단의 심장', 2.0.2 패치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스타2: 군단의 심장')의 2.0.2 패치를 공개했다.

이번 '스타2: 군단의 심장' 2.0.2 패치에서는 대대적인 종족 및 유닛 별 밸런스 업데이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타2
스타2

먼저 테란 진영의 경우 '거머리 지뢰'의 새로운 기능, '밤까마귀'의 추적 미사일 재설계, '화염기갑병'의 피해 반경 증가 등이 적용됐다.

더불어 프로토스 진영에서는 '모선'의 소용돌이 기능변화, '예언자'의 펄사 빔, 폭풍의 공격방식이 변경됐으며, 저그 진영에는 신규 유닛 '군단숙주'와 '살모사'의 체력 증가, '울트라리스크' 잠복 돌진 삭제 등이 추가된다.

또한, 간단한 검색으로 다양한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는 '그룹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가까운 게이머들을 검색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어 기능'이 추가돼 더욱 다양한 소셜 기능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 대전을 할 수 있는 '친선 플레이', 인공지능 상대에게 지시를 내릴 수 있는 '인공지능 커뮤니케이션', 그래픽 물리 업데이트, '지도 편집기' 업그레이드 등도 함께 적용된다.

스타2
스타2

이번 '스타2: 군단의 심장' 2.0.2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2'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40099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