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퍼즐게임 '뿌잉뿌잉 사천성' 카톡 게임하기 출시

위메이드는 캔디팡, 슈가팡의 뒤를 이어 국민 게임의 열풍을 이을 '뿌잉뿌잉 사천성'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올해, 모바일 게임시장 돌풍의 주역인 위메이드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퍼즐게임이자, 일곱 번째 출시 타이틀인 '뿌잉뿌잉 사천성'은 11일 11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됐다.

게임은 퍼즐게임 류의 손쉬운 게임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드게임 대표적인 장르인 '사천성' 특유의 게임성과, 한눈에 보기 쉬운 익숙한 UI 및 다양한 터치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무장하고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손끝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깜찍 발랄한 동물 퍼즐블록을 맞춰 한 쌍 한 쌍 없애 나가는 방식의 게임은 기본 게임규칙에 퍼즐게임의 획일화된 터치방식에서 벗어나 ‘기본터치’, ‘슬라이드 터치’, ‘멀티터치’ 등 3종류의 터치방법을 제공해, 자유도를 높이고 폭넓은 이용자 층이 자기 입맛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정 레벨이 되면 사용할 수 있는 ‘뿅망치’(1레벨), ‘패섞기’(1레벨), ‘모래시계’(3레벨), ‘피버모드’(5레벨) 아이템뿐 아니라, 퍼즐게임 이용자들의 아이템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고자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미사일’, ‘보석‘, ‘물약’ 등을 제공해, 획일되지 않은 다양한 패턴으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한 강력한 커뮤니티의 접목, 플레이 화면을 통해 친구들과 엎치락 뒷치락 순위 경쟁을 더해, 고민하는 게임에서 벗어나 직관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뿌잉뿌잉 사천성의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4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 총 4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뿌잉뿌잉 사천성이 사천 명에게 쏜다’ 이벤트와 친구를 초대하고 ‘꽃’과 ‘미사일’ 아이템, 금화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