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워2, 美 타임지 선정 올해 최고의 게임 등극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북미, 유럽 등지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길드워2가 미국 타임지 선정 최고의 게임에 등극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는 타임지가 55개 분야에 걸쳐 선정하는 '올해의 TOP10'의 비디오 게임 부문에 대한 것으로, 타임지 측은 선정 이유로 "인공위성을 강타하는 유성처럼 여러분 삶에 갑작스런 변화를 주는 매우 희귀한 게임 중 하나"라 밝히며 찬사를 보냈다.

이 외에도 길드워2는 유명 게임사이트 IGN.com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게임'(이하 GOTY) 후보에 오른 것을 비롯해, 게임 인포머의 'Best MMO of 2012', mmorpg.com의 '최고 게임(Top Voted Games)' 및 '가장 인기 있는 게임'(Most Popular Games)' 부분 등에서도 2012년을 대표하는 온라인게임 후보에 선정되는 등 국내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최고의 게임 후보에 올라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2013년에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곳곳으로 '길드워2'의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