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웹RPG '왕국'에 신규 던전 '왕국출정' 업데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왕국'에 신규 던전 '왕국출정'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 내 난쟁이 벌목공 몬스터를 잡는 퀘스트를 완료한 후 세계지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왕국출정' 던전은 최초 던전을 통과하면 다음 레벨 던전이 오픈 되며 최초 던전 통과 시 금화와 원소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희귀아이템과 신규 보스의 주술 영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왕국' 게이머의 필수 콘텐츠인 콜로세움이 기존 47층에서 100층까지 확장되고,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됐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이머 분들이 '왕국'을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왕국출정' 던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전과 고레벨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왕국'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왕국' 홈페이지(http://kingdom.iloveweb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왕국
왕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