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첫 대규모 업데이트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금일(12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신규 건물 10종과 신규 몬스터 8종이 추가되고, 최고레벨 확장과 불편사항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몬스터와 게이머의 교감 강화를 위해 몬스터의 상태가 한층 세분화 되었으며, 마을 위를 오가는 몬스터를 땅에 떨어뜨리는 형식의 미니게임 ‘몬스터 풍선 떨구기’도 추가된다.

JCE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크리스마스 소동’ 퀘스트를 완료하여 농장에 눈을 내리게 한 게이머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폰5’와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증정하고, ‘루돌프’ 몬스터를 영입하거나 ‘눈사람’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설치한 모든 게이머에게 ’20 리프(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벨 30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60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만렙 봉인 해제 임박’ 이벤트와 신규 몬스터에 관한 퀴즈를 맞추는 ‘몬스터 원티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신규 콘텐츠 추가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스템 개선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재미들이 계속 이어지는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