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온라인, 크리스마스 축제 이벤트 실시

민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란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2013년 1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들은 일반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는 '눈의 결정'아이템을 '루돌프 소굴 입장권'으로 교환한 다음 이를 이용해 각 소굴에 입장 후 불량 루돌프와 성난 루돌프를 처치하고 '눈의 결정'과 '눈사람 미니어처'를 모아 이벤트 도우미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각 선물 상자 속에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및 초기화 아이템, 강화제, 경험치 증가 아이템 등이 들어있다.

또한 매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각 루돌프 소굴에는 보스 몬스터들이 출몰하며, 이를 처치하면 앞서 말한 이벤트 보상 아이템보다 훨씬 더 강력한 '진' 무기를 비롯, 다양한 선물들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비가 내리면 크리스마스 당일 평소보다 150% 증가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비가 내리지 않아도 120%가 반영된다.

이 외에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테마가 반영된 '란 온라인'의 스크린샷을 응모한 게이머들 중 10명에게 새로 출시한 정기형 카드 패키지 및 경험치 증가 팔찌가 증정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