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스노우타운에서 놀자! 로스트사가, '몬스터 던전 모드'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몬스터 던전 모드'와 신규 맵 '스노우타운'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몬스터 던전 모드'는 수 많은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각 길목에 위치한 몬스터 타워를 점령하고 최종적으로 적진에 위치한 보스 타워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몬스터 던전 모드'와 함께 눈으로 뒤덮힌 마을을 배경으로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스노우타운', 신규 레어 장비 'T60 메가 리스트릭션', '플래시 의상', '야수 조련사 모자'도 함께 선보인다.

조이맥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중사 1호봉 이상 게이머 전원에게 '기본 용병 패키지'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1월 10일까지 요일 별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씰을 매주 수요일 등장하는 조합기에 넣으면 '1,000 원 캐시교환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와 함께 용병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는 '크리스마스 씰'이 출시되며, 이를 판매한 수익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