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온라인, 최고레벨 120 확장 및 신규 지역 '고소' 오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용온라인의 최고 레벨을 확장 및 신규 지역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100에서 120까지 상향 조정되고, 신규 지역 고소가 공개된다. 용온라인 내 최고레벨 지역 고소에는 11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100레벨 이상의 최강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4종이 오픈 된다. 고선능묘, 상고시대 동굴, 천정수맥은 80레벨 이상 회원들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최소 3명이 함께 팀을 이루어 참여할 경우 완료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회만 입장할 수 있는 백요탑은 총 8단계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미션을 완료할 경우 암기, 우령 등 신규 장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시스템 마신 격투도 추가 됐다. 마신 격투는 매일 16시, 21시 봉상 지역에 위치한 NPC(보조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대4 팀을 이루어 상대 진영의 깃발을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공격 능력을 상승 시키는 장착 아이템 암기와 화려한 날개 모양의 방어구 우령, 100레벨 이상의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이 대폭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7일(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여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린 회원에게 결과에 따라 순금 1돈,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강화, 펫 아이템 등을 증정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용온라인 캐릭터가 새겨진 키보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o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