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코리아, 'DmC 데빌 메이 크라이' 1월17일 발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캡콤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DmC 데빌메이크라이'를 오는 2013년 1월1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7일) 밝혔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는 2002년 한국에 첫 작품이 발매된 이래로 지금까지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의 대명사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작품으로, 전세계 누적 판매량 1,100만장을 달성한 빅 히트 시리즈이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기존의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와 설정을 가진 리부트 작품으로서, 기존 시리즈의 여러 요소들을 계승하면서도 리부트 신작답게 신규 요소도 대량으로 추가한 진화된 형태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천사와 악마의 혼혈인 청년 '단테'를 주인공으로 현실 세계와 마계의 접점인 기묘한 세계 '림보'를 배경으로 하여 스토리가 진행되며, 부모로부터 천사의 힘과 악마의 힘을 모두 물려받은 단테는 장검 리베리온과 쌍권총 에보니&아이보리 외에도 천사의 힘이 깃든 거대한 낫 형태의 무기 오시리스, 악마의 힘이 깃든 도끼 형태의 무기 아비터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중에 별도로 설정을 바꿀 필요 없이 간단한 컨트롤러 조작만으로도 리얼타임으로 모드를 변경할 수 있어, 전투의 흐름을 끊지 않고 자유자재로 다양한 공격 스타일을 구사하며 화려한 콤보 액션을 선보일 수 있다.

한편, 초회 특전으로는 주인공 '단테'의 무기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 세트 3종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될 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각 스킨 세트에는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아이템 또한 포함되어 있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PS3와 Xbox360용으로 2013년 1월 17일 한일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