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17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오는 2013년 1월2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앞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금일(17일) 오늘 오전 11시30분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서비스 시작 당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서비스로, '아키에이지' 클라이언트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내려받는 게이머 중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아키에이지 사전 설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팀장은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클라이언트 용량에 신경을 써 왔음에도 '아키에이지'는 타 게임 대비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어 용량이 다소 큰 편이다"라며 "공개 서비스 시작 당일에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돼 게이머 분들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이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rcheAge.XLGAMES), 엑스엘게임즈 트위터(twitter.com/xlgam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