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웹게임 '용장' 채널링 서비스 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와 제휴를 통해 롤플레잉 웹게임 '용장'을 자사의 게임 포털 게임클럽에서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용장'은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관우, 조운 여포, 제갈량 등 유명 장수들을 직접 육성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클럽에 회원가입 된 게이머들은 간단한 약관의 동의를 거친 후 별도의 절차 없이 '용장'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게임클럽을 통해 '용장'에 접속한 후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 패키지 선물을 제공하고, 1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총 200명을 선정해 게임캐시를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의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다양한 종류의 웹게임을 국내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쿤룬코리아와 공동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게임에 대한 공동 서비스를 확대해 게임클럽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클럽 홈페이지(http://yj.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장
용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