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규 전직 댄서 동영상 및 이미지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업데이트의 추가를 앞두고 메인 콘텐츠 '신규 전직 댄서'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칼리 계열의 신규 전직 직업 댄서가 등장하여 새로운 플레이 모습을 보여주고, 시원시원한 액션과 스타일리시한 모션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 '에피소드3. 코드네임 제로'의 'Part1. 사막의 꽃'에서는 불꽃처럼 빛나는 모습으로 현란한 춤사위와 아름다운 미소를 선보이는 매력만점의 캐릭터 '댄서'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댄서는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며 지그재그로 빠르게 질주하거나, 덤블링 도중 3회전 하며 발로 걷어 차는 스킬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전직 댄서는 2종류의 클래스 블레이드 댄서와 스피릿 댄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블레이드 댄서가 콤보 공격이 능수능란한 추격형 직업계열이라면, 스피릿 댄서는 사령을 불러내어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하는 직업계열로써 각각의 특징과 매력을 달리한다.

이번 신규 전직 댄서에 관한 영상은 ‘드래곤네스트’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