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리턴즈, 100일 한정 이벤트 서버 '백일전쟁' 오픈

액토즈소프트는 애니파크와 공동 개발한 'A3 리턴즈'에서 100일간 이벤트 서버 '백일전쟁'을 오픈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백일전쟁 서버는 약 3개월 동안 운영되며, 경험치 획득률, 아이템 드랍률, 인첸트 성공률 등이 대폭 상향 적용되고 욕망의 탑 혹은 공성전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서버가 종료되기 전 마지막주에 총 3일간 3차례에 걸쳐 토너먼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최후의 우승자 또는 기사단에게는 총상금 500만원의 혜택과 더불어 본 서버로의 이전 기획 또한 제공한다.

본 서버로의 이전 기회는 필드 몬스터가 드랍하는 '기사단의 유품'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와 유료 아이템을 통해 기사단의 유품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들에게 적용된다.

또한 백일전쟁 서버 운영 중간중간 특정일을 지정하여 최고급 아이템 및 본 서버 이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일전쟁 서버에는 서버 전용 유료 아이템이 적용될 예정이며 해당 아이템은 본 서버 대비 고급 아이템 드랍 확률이 대폭 높였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운영팀 이준원 팀장은 "그동안 A3리턴즈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 유저들에게 보다 새로운 플레이를 즐기도록 ‘백일전쟁’ 이벤트 서버를 준비했다”며, “관련하여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상금 및 다양한 고급 아이템 획득도 경험해 보길 바라고 새로운 재미도 찾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3 리턴즈 홈페이지(www.a3retur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3리턴
A3리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